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서민정과 그녀의 남편 (뉴욕 거주 스토리)

서민정과 그녀의 남편 (뉴욕 거주 스토리)

서민정에 대해 적고 싶어졌다. 그녀를 처음 본 것은 거침없이 하이킥 시트콤에서였다. 참으로 매력 뿜뿜이었던 기억이다. 귀여운 외모로 연기를 하는 것을 보면 눈에 많이 들어왔던 그녀이다.

 

인터넷에서 알아보니 지금 미국 뉴욕에서 살고 있다. 뉴욕은 나 또한 뉴요커에 대한 막연한 동경이 있었고, 대학시절 발표 과제 시간에 이런 동경을 피력했던 적도 있다. 그런 뉴욕에 서민정이 사는 것이다.

이에 대해서는 원정 출산이라는 의혹도 받았으나 실질은 남편이 이미 미국 시민권자였고, 그녀도 미국 영주권을 받은 상태였기에 미국 영주권 없이 출산하거나 미국에 실거주하지 않는 상태에서 출산하는 원정 출산의 형태는 아니었다.

 

그녀를 얻은 남편이 누구인고 보니, 캐나다 교포 1.5세 출신으로 한국계 미국인이라고 한다. 한국에 거주한 기간은 아주 어릴 때 5년 정도였고, 캐나다 뉴펀들랜드 래브라도 주 세인트존스에서 성장하고, 캐나다 토론토 대학교를 졸업했으며, 미국 뉴욕대학교 치과대학도 졸업했다.

 

그의 인스타그램에도 가보았는데, 위의 사진처럼 해맑게 웃는 서민정과 찍은 사진에서 그의 외모도 눈부시다. 한마디로 잘 생겼다. 동안으로도 느껴진다. 딸 사진도 그의 인스타그램에 많이 뛰어져 있었다. 그는 비연예인이었지만 팔로워가 15.4천이라니, 어마무시하다.